목표
- Profiler 알아보기
Profiler
- 어플리케이션이 사용하는 리소스 사용량을 표시한다.
- 2019년 5월 13일자로 Profile Analyzer가 업데이트 되었다.
- Window > Analytics > Profiler를 누르면 활성화 시킬 수 있다.
CPU
- 연산을 하는데 사용되는 리소스 표시
Rendering
- 이미지를 표시하는데 사용되는 리소스 표시
Memory
- 현재 화면을 보여주기 위해, 저장하고 있는 데이터 리소스 표시
'프로그래밍 > Unity C#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Tutorial 04 - Essential Unity Concepts (Prefabs) (0) | 2019.05.13 |
---|---|
[Unity] Tutorial 04 - Essential Unity Concepts (Game Objects and Components) (0) | 2019.05.13 |
[Unity] Tutorial 03 - Interface & Essentials(Build Setting) (0) | 2019.05.11 |
[Unity] Tutorial 03 - Interface & Essentials(Inspector View) (0) | 2019.05.11 |
[Unity] Tutorial 03 - Interface & Essentials(Project View) (0) | 2019.05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