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요
- 모바일 환경에서 일정시간 사용자의 입력이 없는 경우, 화면이 점점 어두워지다가 결국 슬립 상태에 빠지게 된다.
- 슬립 상태에 빠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아래 SceensleepTimeout 옵션을 NerverSleep으로 설정하여, 슬립를 방지할 수 있다.
예제
void Awake()
{
Screen.sleepTimeout = SleepTimeout.NeverSleep;
}
'프로그래밍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2D용 SmoothCamera (0) | 2021.06.23 |
---|---|
[Unity] No Android Device Found 에러 (0) | 2021.03.04 |
[Unity] Unity C# Script를 DLL로 변환하기 (0) | 2020.05.21 |
[Unity] DataTime을 사용하여 현재 시간 표시하기 (0) | 2019.11.19 |
[Unity] Visual Studio Community 단축키 (0) | 2019.07.05 |